• HOME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카테고리,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건축쪽으로 희망중인 고3학생입니다! 질문있습니다!
건축학과,건축공학과 교과를쓰려면 국어상위2과목,수학상위2과목,영어상위2과목,탐구상위2과목을 골라서 내신산출 하는건가요? 학종대신 교과(내신)만으로 갔을 경우에는 최저없고 생기부와 면접 다 안보고 오직 성적만으로 입결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된다면 건축학과와 건축공학과 컷트라인 등급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일
카테고리 수시
작성자 조영록
건축쪽으로 희망중인 고3학생입니다! 질문있습니다!의 답변내용
작성자 입학처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청주대학교 입학처입니다.

우선 늦게 답변드리는점 죄송합니다.

청주대학교 수시모집의 경우 학생부 종합전형을 운영하지 않고 학생부 교과전형으로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건축학과, 건축공학과의 경우 수능최저학력기준은 없으며 생활기록부의 비교과는 전혀 반영하지 않고 교과성적만 반영합니다. 면접의 경우 '창의면접전형'으로 지원했을 경우만 면접을 진행하며 그 외 나머지 전형으로 지원했을 경우는 교과 100%로 진행합니다. 2024학년도 입시결과는 추후 공지사항에 공지될 예정이며 2023학년도 입시결과는 해당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https://consult.mncapro.co.kr/solution/cjuipsi/)

그 밖에 입시 관련 궁금한 사항이나 자세한 상담은 청주대학교 입학처(☎. 043-229-803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