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광장

발전기금 소식

  • 발전기금 광장
  • 발전기금 소식
발전기금 소식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융합산업 고위과정 2기 수료식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는 융합신기술대학원 융합산업 고위과정 2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청주대 대학원 융합산업고위과정은 4차 산업혁명 선도 기술과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지역사회 이슈 등 산업계 리더들에게 필요한 지식을 체계적으로 제공해 급변하는 사회 변화를 극복할 창조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이번 2기에는 총 71명이 수료했다.

이번 수료식에는 이선우 원우회장과 권혁일 총무, 이창숙 재무 등이 원우회 활동과 면학 분위기 조성에 이바지한 공로로 공로상을 수상했다. 또 이종황 원우는 융합산업 고위과정을 이수하는 동안 모든 일정에 참여해 면학상을 수상했다.

특히 이번 수료식에서는 융합산업고위과정 2기 수료생들이 정성을 모아 발전기금을 기탁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기도 했다.

김윤배 총장은 “한여름의 뜨거움과 같은 열정을 갖고 노력한 끝에 융합신기술대학원의 융합산업 고위과정을 수료하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어려운 시기에 비관적인 분석보다는 희망적인 격려가 성과를 내고, 비난보다는 칭찬이, 부정보다는 긍정이 더 큰 에너지를 발휘한다는 사실을 되새겨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총장은 이어 “수료생 여러분들은 설립자 형제분의 건학정신을 선양하며, 각계각층에서 국가와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12만 청대인의 일원이 된 것”이라며 “지난 14주간의 이수기간에 보여준 뜨거운 열정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면서 청대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융합신기술대학원 융합산업 고위과정 2기 수료식이 지난 2일 오후 대학 본관 청석홀에서 진행된 가운데, 김윤배 총장(둘째 줄 오른쪽 다섯번째)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들과 수료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