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18-2학기 생활관 퇴실 안내

2018학년도 동계방학으로 퇴실에 함에 따라 퇴실 시 유의사항을 안내하오니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쾌적하고 아름다운 생활관 문화를 정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퇴실 기간 : 2018. 12. 15() ~ 12. 16() 09:00~18:00

- 1215() 이전에 퇴사자는 퇴사 전날 열쇠 및 방범키를 반납하고

생활관 퇴사자 물품 확인서를 제출하고 확인을 받은 다음 보증금을 수령 후 퇴실한다.

  2. 퇴실 시 유의 사항

. 퇴실시에는 각 동별 사감에게 열쇠(견출지로 방번호 표기 부착) 반드시 반납하고 입사 시 지급 받은 물품(건조대, 빗자루, 휴지통 등)을 생활하던 사생실에 그대로 두고 생활관 퇴사 자 물품 확인서를 제출하고 확인을 받은 다음 보증금을 수령 후 퇴실한다.

. 각자 개인 사실을 퇴실 전 깨끗이 청소하고 정리, 정돈 후 학교 비품을 제외한 개인 사물 일체를 집으로 옮긴다.

. 사생실의 정리정돈 및 청소 상태가 미진 할 경우 퇴실 후 확인하여 2019학년도 1 기부터 생활관 입실을 할 수 없으니 반드시 정리정돈을 하여 주시기바랍니다.

(특히, 욕실 청소, 쓰레기는 봉지에 담아 배출, 물품 제자리에 놓아 둘 것 등)

. 지급받은 비품(에어콘 리모콘, 열쇠, 건조대, 방비, 쓰레받기, 휴지통 등)의 파손 및 분실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각동 사감에게 퇴실일자 이전에 보고하여 구입당시 가격으로 변상 조 치하여야 한다.

. 각동 로비 및 휴게실 냉장고에 보관중인 음식은 퇴실 시 반드시 비워 주시고 남은 음식은

퇴실 후 폐기처분 할 것이니 이점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퇴실 후 생활관내에 남아 있는 개인 물품은 폐품으로 간주하여 일정기간 보관 후 폐기 처분할

것이므로 이점 숙지하여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개인사물을 반드시 집으로 옮겨야 한다.

 

2018. 11.

 

 

청 주 대 학 교 생 활 관 장

 

파일
작성자 박노덕 (생활관)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