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대신문

전체기사

  • 청대신문
  • 전체기사
전체기사 상세보기, 제목, 카테고리,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대학보도】 총동문회, 쌀 1천500kg 기탁 귀감
카테고리 보도

총동문회, 쌀 1천500kg 기탁 귀감

이선우 회장, 이·취임식 화환 대신 수령 초록우산·B.B.S 상당지회

▲지난 19일 우리대학 이선우 총동문회장이 총동문회 사무처에서 기탁받은 쌀 1,500㎏을 전달했다.(사진 왼쪽은 이 회장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차용기 충북지역본부장에게 기탁받은 쌀 1,000㎏을 전달하는 모습. 사진 오른쪽은 이 회장이 한국B.B.S충북연맹 청주상당지회 신동수 회장에게 기탁받은 쌀 500㎏을 전달하는 모습) / 사진=대외협력팀
 
 지난 19일 우리대학 총동문회가 최근 열린 이·취임식에서 화환 대신 받은 쌀을 사회복지단체에 기탁해 모범이 되고 있다. 

 지난달 31일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총동문회는 ‘우리는 영원한 청대인’이란 제목으로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및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총동문회는 앞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이·취임식 행사 시 축하 화환 대신 쌀을 받기로 결정했다. 이·취임식에서 화환 대신 받은 쌀 1,500㎏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충북지역본부(본부장 차용기)와 한국B.B.S충북연맹 청주상당지회(회장 신동수)에 전달됐다.

 이선우 총동문회 회장은 “어려운 이웃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화환 대신 쌀을 받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는데, 각계각층에서 많은 분이 화답해 주셨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총동문회가 될 수 있도록 동문들과 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맹찬호 편집국장>
파일

담당자 정보